자폐어린이 지원 사업
'
우리아이재단 & 플로어타임 홈스쿨 협업 캠페인

▶ 매해 자폐 발병 아동이 급증하고 조기치료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지만, 공신력 있는 대학병원 검사는 2~3년 대기가 필요하고, 일반 사설센터는 정확한 검사를 할 역량이 안되는 실정입니다.

▶ 영유아자폐검사가 국가사업으로 무료 시행 되기를 바라며, 우리아이재단과 플로어타임  홈스쿨이 협업하여 발달상 지연이 있는 영유아들에게 조기 검사를 제공하고,  적합한 조기 개입 프로그램을 제시합니다.

▶ 검사 결과, 자폐로 분류되는 저소득층 아동에게는 추후 치료기관과 연계해 조기치료를 지원할 계획입니다. 

ADOS-2 & SELSI 무료 검사 지원

▶ ADOS-2 검사는 12~30개월 아동의 조기 자폐 위험도를 평가하는 현재로서는 가장 정확하고 신뢰도가 높은 검사입니다.

▶ SELSI는 영유아의 언어발달정도를 평가해 언어장애를 조기에 선별해내는 검사입니다.

'
신청 방법

▶ 대상 : 언어, 인지, 사회성 등 12~30개월의 발달상 지연이 있는 아동 (매월 8~10명 선정)

▶ 접수 : 010-9966-0236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접수

▶ 서류 : 1) 영유아 검진결과서 또는 2) 의사소견서 중 해당 서류

자폐어린이 지원 사업
국수지원
'
완전 자동화된 설비와 깨끗한 위생설비를
갖춘 공장의 제품입니다.

▶ 생산과 포장의 전 과정이 완전 자동화된 공장에서 위생적으로 제조된 안전한 식품을
엄선하여 지원합니다.
▶ 우리가 지원하는 모든 제품에는 방부제등을 전혀 가미하지 않고 천연재료만으로
제조합니다.
▶ 엄격한 중국의 식품생산 라이선스를 갖춘 공장의 제품입니다.

맛과 영양 그리고 포만감까지

▶ 우리가 지원하는 모든 면류는 특수 레시피에 의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습니다.
▶ 특히 1식 권장량 (100-120g)만 으로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간편한 조리 - 끓는 물에 딱 40초!

▶ 지원대상자들의 열악한 조리 환경을 고려한 최단 조리시간 및 간편한 조리방법으로
섭취가 가능합니다.
▶ 끓는 물에 40초간 담그는 것 만으로 조리가 완성됩니다.

우리민족 어린이 교육지원
우리 언어와 문화를 간직한 우리민족 어린이를 위해
우리 언어와 문화를 간직한 우리민족 어린이를 위해

▶ 그 근간이 되는 조선족 민족 학교에 한글로 된 책이 가득한 도서관을 짓고 한글 도서를
지원합니다.

도서관 건축 및 리모델링

▶ 2012년 10월 길림성 화룡시 신동소학교에 '제1호 네모상자 도서관'을 시작한 이래
조선족학교 도서관 리모델링 지원 사업은 현재까지 꾸준히 진행되고 있습니다.

도서관 건축 및 리모델링
한글 도서 지원
한글 도서 지원

▶ 50여 개의 조선족 학교 도서실에 연 3만여권의 한글 도서 및 학용품을 지원합니다.

국수1톤 + 영양보조식60봉